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미국 마샬 (Marshalls) 쇼핑 정보

by 디저트 트립 2023. 2. 1.
반응형

 

 

 

미국은 쇼핑의 천국이라 합니다. 다양한 인종이 모여 사는 나라인 만큼,  브랜드와 상품의 가짓수가 많아서 인데요. 오늘은 저렴한 가격으로 퀄리티좋은 상품을 살 수 있는 마샬에대한 소개를 하겠습니다.

 

미국 마샬 (Marshalls) 쇼핑 정보

 

< 목차 >

1. 마샬 (Marshalls) 이란?
2. 마샬 할인 정보

 

마샬 (Marshalls) 이란?

 

마샬은 미국에서 할인의류 및 홈 패션 소매업체인 TJX Companies, Inc. 의 계열회사인데요. TJX Companies, Inc. 는 2022년 Fortune 500대 기업 목록에서 75위에 올랐습니다. 

 

2022 회계연도 말 기준으로, 9개 국가와 3개 대륙에 약 4,700개의 매장과 5개의 독특한 브랜드와 전자상거래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어요.

 

 

위에서 독특하다는 표현을 사용했는데, Marshalls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Marshalls에서는 다양한 브랜드패션과 고급스런 신발, 엑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대형브랜드, BTQ, 전문디자이너 상품 등 최고의 품질을 놀라운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쇼핑몰입니다. 주로 재고 상품이나 사이즈가 한 두개 남은 상품들, 기타등등의 이유로 마샬(Marshalls)에 입고되는 상품들인데요.

 

그래서 Marshalls mall에 가면 tag이 두개가 붙어 있습니다. 정가백화점이나 전문 소매점에서 판매했었던 가격 Tag과 마샬에서 판매하는 가격Tag이 붙어 있어요. 원래 매장에서 판매하던 가격과 마샬에서의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시스템인거죠. 

 

각 매장은 매주 새로운 상품이 입고되기 때문에, 매장마다 다른 품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원하는 브랜드의 원하는 상품을 찾고자 할때 마샬(marshalls) 웹사이트에 주기적으로 확인하거나, 가까운 매장에 직접 문의하시면 됩니다.

 

 

 

마샬은 여성, 남성, 키즈, 악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퀄리티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보니, 주로 20대~ 40대 중반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마샬 (Marshalls) 할인정보

 

온라인 쇼핑 시, 89$ 주문하면 무료 배송을 해 주는데요. 이것보다 더 혜택이 큰 할인정보 소개합니다. 

 

TJX Rewards® Credit Card

 

첫 구매 10% 할인

 

현금처럼 쓸수 있는 5%

리워드 적립

 

 

 

위 신용카드로  TJX 모든 계열사에서

쇼핑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카드는 어디서 만들까요?

 

1. 오프라인 현장에서

마샬 (Marshalls) 몰에 가셔서 쇼핑 후, 결재할 때 눈 앞에 TJX 크레딧카드 브로셔가 보일거에요. 이거 만들고 싶어요 라고 말하시면 됩니다. 결재 전 미리 만들고  맘 편히 쇼핑하시는게 편하실거에요. 

 

 

 

2. 온라인 쇼핑몰에서 

개인적으로 이 방법을 추천드려요.  마샬 웹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한 후, 마샬 계정을 TJX 크레딧카드에 연결하면 리워드를 사용할 수 있어요. (우리나라 포인트같은 개념) 이건 48시간 후 부터 바로 사용과 적립이가능합니다. 크레딧카드는 받기까지는 7~8일 정도 걸립니다.

 

간단하게 말해서 ①마샬의 포인트카드 (2일 후 바로 사용가능-디지털코드로) ② 마샬의 결제카드 (크레딧카드 7~8일 소요)

①번을 ②번에 연결시켜놓는거에요. 

 

보다 자세한 정보와 혜택받을 수 있는 정보 바로가기

 

 

(참고로 TJX 신용카드를 만들기위해서 application에 작성해야 할 내용들이 있는데요. 미국에 거주하는 ZIP코드와 주소, SSN와 ID No 필요합니다.)

 

 

리워드 얼만큼?

포인트가 누적되고 적립된 포인트 1,000점당 $10 보상 증서가 발행됩니다. 증서는 $10 또는 $20 액면가로 발행될 수 있습니다. 리워드 대시보드에 표시되는 금액은 전체 매장에서 지출한 $1당 적립 된 5포인트 를 기준입니다.


 

쇼핑의 천국

미국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보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

 

미국 LA 다운타운과 가까운 시타델아울렛 쇼핑 할인정보

미국에는 아울렛매장이 참으로 많은데요. 오늘은 LA 근교 다운타운에서 가장 가까운 CITADEL OUTLETS을 소개하겠습니다. LA 시타델 아울렛 LA 시타델 쇼핑정보 이 곳 시타델 아울렛에 방문해보신다면,

letsgo-ok.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