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한우맛집 영광호에서 품질좋은 소고기 배터지게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아침부터 삼겹살 목살 곱창
그 어떤 고기라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 트립입니다.
얼마 전, 새해 첫 날 다녀온
내돈_내산 남양주 한우맛집을 소개할께요.
솔직히 안쓰려고 했어요.
이런 곳은 나만 알아둬야 좋차나요.
사람 많아지면 대기 길어지니까.
그런데 살아보니 그렇대요.
좋은 정보는 널리널리 알려야하더라구요.
그게 다 세상 살아가는 품앗이같습니다.
🎈 주차장 완전 넓어요.
🎈 도축장을 직접 운영하는 곳
🎈 그래서 최고 등급인 한우 저렴한 가격
🎈 그래서 인기 부위는 일찍 품절되기도
남양주 한우맛집
영광호 한우농장
031-571-5511
내돈_내산이지만, 엄밀히 말하면 언니돈_언니산입니다. 새해가 되었다면서 언니가 소고기를 사준다고 온 가족들을 불렀습니다.
원래 소고기는 맛있지만, 다른 사람이 사 주는 소고기는 더 맛있는 법이니다. 서울에 사는 양반들이 소고기 먹으러 남양주까지 가자해서 처음엔 의아했는데요.
저희 언니가 사업하는 형부 덕에 맛집을 엄청 많이 알아요. 그래서 영광호 한우식당도 한번 다녀온 이후, 가족들이랑 먹으러 와야겠다 생각했대요.
식당 입구에 들어서면
나를 맞이해 주는 기분 좋은 문장
입구에서 고기를 고르면 직원분들이 테이블로 가져다 주는 시스템인데요. 일반 정육 식당이랑 다르게 다 먹은 후 계산을 합니다.
저희가 방문한 날 사장님이 하얀 돈봉투를 주셨어요. 꺼내보니 빳빳한 천원 지폐 한 장이더라구요. 새해 첫날 영광호 식당을 찾는 손님들 모두에게 사장님께서 직접 주셨어요.
손님이 한 두명도 아닌데. 품질좋은 한우 고기만큼이나 손님을 대하는 사장님의 진심이 느껴졌습니다. 직접 농장을 운영해서 그런가 소고기가 아주 신선했답니다. 부위도 다양하게 구비되있어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점도 편리했는데요.
제가 가장 놀랬던건 차돌박이
이렇게 두툼~한 차돌박이
일반 슬라이스 된 차돌박이
5장 정도 두께
식감이 아주 별미에요.
🎉 영광호 한우식당의 인기메뉴 🎉
육회와 육회비빔밥
육회를 엄청 좋아하는 언니입니다. 혼자서 2접시나 먹어놓고 육회비빔밥을 또 시켜 먹더라구요. 언니 말에 의하면, 쫄깃하면서 특유의 비린내가 안나고 아주 신선하대요.
저는 육회를 먹어본 적도 없고 먹을 줄 몰라서 패스했지만, 대신 소고기를 부위별로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사진을 좀 많이 찍었더라면 좋았을텐데.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사진찍는 걸 깜빡했습니다. 또 일상의 모든걸 포스팅하지는 않으니까요. 먹고 난 후 , "아! 여기 맛있었지. " 하는 곳만 글을 쓰니까요.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내돈_내산 리얼 후기 아니겠어요?
남양주에는 여름철 수상스키타러 북한강에 가고, 가을 겨울철에는 카페도 자주 가곤 하는데요. 소고기가 먹고 싶을때 영광호 한우식당 추천합니다.
격식있는 분위기는 아니지만 품질좋은 1등급 소고기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친한 사람, 소중한 사람과 든든한 한 끼 식사로 훌륭한 장소입니다.
참!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인데요. 영광호는 한우 정육식당 맛집으로 TV에 소개도 되었더라구요. 역쉬! 언니따라 간 식당은 단 한번도 실패한 적이 없네요.
막간을 이용한
내돈_내산
남양주 한우맛집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