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 휴양림 호텔로 탑스텐빌라드 애월 다녀왔습니다.
내돈_내산
맞아요
2023년 황금연휴가 5월과 6월에 있는데요. 지난주 다녀온 제주여행에서 묵었던 숙소가 너무 좋았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께, 도움되라고 리뷰해 봅니다.
제주 여행 휴양림 호텔로
탑스텐빌라드 애월
제주도 애월에 위치한 탑스텐빌라드 호텔은 입구 들어서면서부터 휘황찬란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깔끔하면서 세련된 대리석 바닥이 마치, 프랑스 마을에 위치한 호텔 같았어요.
내 숙소 앞에 내 자동차 주차!
건물에서 바로 주차장과 연결된 숙소를 배정받아서 참으로 좋았는데요. 전기차 충전기도 여유있게 설치돼있어요. 휴식을 취하면서 전기차 충전할 수 있으니, 전기차 충전소 알아보려고 돌아다닐 필요 없으니 너무나 편리한 숙소입니다.
그래도 여행 중 어떻게 될지 모르니, 전기차충전소 빨리 손쉽게 찾는 방법은 알고 있어야겠지요? (아래글 )
호텔 안에서 식사할 수 있는
식당과 부대시설등이 잘 갖춰져있고
정말 놀라운건
수영장이었습니다.
아직 쌀쌀한 5월 초라, 수영장을 이용하는 사람이없었는데요. 제가 산책하면서 살짝 만져보았더니 아주 따뜻한 물이었습니다. 이럴줄 알았다면. 진작 알았다면. 수영복이라도 챙겨오는건데
어찌나 아쉽던지
호텔측에서 미리 말해줬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운 마음 달래며
따뜻한 수영장을 사진으로만 남겨요.
아마 이날 이곳에 묵으신 분들
전부 몰랐나 봅니다.
수영장에 따뜻한 물이 나온다는 걸요.
수영장 이용하는 사람이 없어서
사진찍기는 참 좋았어요.
애월 탑스텐 빌라드호텔은 휴양림 숙소로 , 가족이 머물기 좋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저는 숙소선택할때 다양한 것들을 깐깐하게 고민하는 편이에요.
일단 여러명이 함께 머물 수 있는 넓은 객실이어야 하고, 가족 모두가 즐겁게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어야 하며, 가족을 위한 서비스가 잘 갖춰져 있어야 하거든요.
이번에 묵었던 제주도 애월 탑스텐빌라드호텔은 그런면에서 모든걸 다 갖춘거 같아요. 따뜻한 물이 나오는 수영장 있는데. 요거 하나면 끝이죠!!! 모든 아이들의 러블리 장소 잖아요.
예산을 고민해야 하는 여행길에서 5성급 호텔은 너무 비싸기만 한대요. 가성비면에서 아주 훌륭한 호텔이었습니다. 저희가 묵었던 방에서 내다보는 view입니다. 바다도 보이고 , 푸른 나무도 보여요.
가장 맘에 들었던건 산책로입니다. 시끄러운 자동차 소리도 안나고, 공기도 맑고, 산책로가 너무나 이쁘게 조성이 돼 있어요. 제주도 바다가 보이는 길을 걷고 있으니 숙소 방 안으로 들어가는게 싫고 , 오히려 밖에서 마냥 앉아있고만 싶었어요.
너무 예쁜 산책로 길입니다. 호텔 주변을 이렇게 이쁘게 꾸며 놓았다니! 호텔측 쎈쓰 굉장하네요. 제주도 여행와서 탑스텐 빌라드애월 호텔 야외 풍경 구경하느라, 뷰가 너무 이뻐 객실 사진 찍는걸 깜빡했습니다. 결국 이것저것 사다먹은 빵조각 흔적들로 사진 찍을 수 없었는데요.
숙소랑 가까운 곳에 엄청 유명한 디저트카페가 있습니다. (관련 글 바로가기)
제주도 탑스텐 빌라드애월 호텔
애월 해안가 도로에 위치해 있어서
공기도 무지 맑고 탁트인 뷰를 볼 수 있는데요.
이 정도면
탑스텐빌라드애월 호텔
휴양림에 제격인 숙소 맞죠?
▶ 예약하러가기
↓↓↓↓↓
행복한 여행되세요.
이 포스팅은 마이리얼트립 마케팅 파트너 활동의 일환으로,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그러나 순수한 내돈_내산임을 강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