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별을 따다, 두손에 드려요~ 임진각 평화누리 캠핑장 카라반
안녕하세요. 여순이입니다~
하늘에서 별을 따다~♪
두 손에 담아드리고 싶은
서울 근교 캠핑장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임진각 평화누리 캠핑장
제가 이 글을 써야겠다고 생각한 이유는, 방문 전에 아무리 찾아봐도 카라반관련 페이지 글을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평화누리캠핑장 카라반 이용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해서 글을 남깁니다.
임진각 평화누리 캠핑장은 모두 만족하면서 즐길 수 있는 캠핑장입니다. 구역별로 나눠져 있거든요. 제가 묵은 곳은 카라반인데요. 카라반 옆에 바베큐해 먹는 장막이 있어요.
저는 6인 사용 가능한 카라반을 이용했습니다. 내부 엄청 넓고, 시설도 먹고 자는데 불편함 없이 모든게 다 구비되있었습니다.
바베큐풀세트 신청하면 35,000원으로 모든 장비를 아저씨가 설치해주십니다. 그러면 준비해간 고기로 구워먹기만 하면되요. 그러다 밤이 되서 불멍이 하고 싶으면 편의점에 나무 13,000원 으로 구매합니다. 바베큐 구워먹은 통 다리를 빼서 높이를 낮춰요. 그리고 거기에 나무를 넣고 불멍을 하는거죠. 고기를 구울땐 서서 편하게 굽고, 불멍은 앚아서 편하게 하는 시스템이에요.
낮에 보는 평화누리 캠핑장이에요. 이곳은 텐트대여존이구요. 공간이 아주 넉넉해서 아이들이 마구 뛰어놀아도 눈치보이지않고, 편합니다. 낮에 보는 캠핑장도 이쁩니다만...
밤에 보는 캠핑장은 더욱 아릅다워요. 공기도 맑고, 하늘에 반짝이는 별도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차박존과 텐트대여존을 보니 아주 운치가 있더라구요. 가을을 향해 가는 날씨라 춥지 않았어요.
북쪽에 가까운 파주 지역이라, 밤에는 춥지않을까 걱정했거든요. 그런데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되려 지금이 캠핑하기 좋은 날씨구나라는걸 느꼈습니다. 매일 밤 10시부터 아침 8시까지는 캠핑 에티켓타임이라서 서로서로 조용한 분위기를 내야합니다. 그래서 더 운치가 있어 보였어요.
캠핑장이 너무나 커서 한바퀴 도는데 , 저녁 먹은게 소화가 될 정도입니다.
파주에 위치한 임진각 평화누리 캠핑장은 서울하고 가까워서 ,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모든 캠핑존에 잔디마당이 있어서 , 시각적으로도 이뻤지만 걷기에도 편했습니다. 매점과 공동화장실, 샤워실 등 너무나 깨끗해서 관리과 잘 돼있구나라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주변 경치는 두말 할 필요없죠.
DMZ를 바라보고 있는 캠핑장, 인적이 드문만큼 당연히 깨끗하고 아름다운 자연 경관입니다. 철새도 볼 수 있고, 공원에서 아이들이 하늘을 향해 날리는 커다란 연도 보입니다.
임진각평화누리캠핑장 찾아가는 방법
경기 파주시 문산읍 임진각로 148-40
네비게이션으로 캠핑장 이름만 찍으면 됩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지금 캠핑장 바로 옆, 공원에서 DMZ콘서트를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