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준비

LA여행 - 미국갈때 가져가야할 거 (아이랑 간다면 반드시 보세요)

디저트같은여행 2024. 1. 26. 07:00
728x90

 

미국 LA여행 반드시 가져가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특히나 아이랑 간다면 반드시 이 글을 보세요. 한 글자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우리 아이는 소중하니까요!!!

 

미국갈때 가져가야할 거

 

미국에서 살고 있는 저희 엄마도 , 이모도 한국에 오시면 반드시 미국갈때 사서 갖고 들어가는 것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한국 연고인데요.

 

물론 미국에도 유명한 연고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 가장 대표적인게 네오스프린이에요. 선물용으로도 많이 이용되서 아시는 분들도 계실 거에요. 여렇게 생긴 연고입니다.

 

 

주로 긁히거나 베이거나 , 요리할때 뜨거운 물 냄비등에 데었을때 응급처치로 바르는 연고입니다. 우리나라 후시딘 마데카솔과 비슷한 연고라고 생각하면 되요.

 

아주 좋은 상품으로 현지에서 입소문 난 제품인데요. 한국 사람이라 그런가 실제로 발라보면 효과는 후시딘과 마데카솔이 더 빠릅니다.

 

LA 현지 약국에서 찾을 수 없기에 미국 가족들이 꼭 한국에 오면 사서 가져가는 물건들이에요. 제가 미국 들어갈때 부탁받는 용품들 중 하나이기도 하죠.

 

 

LA여행 아이랑 간다면

반드시 준비하세요.

 

 

 

마데카솔 , 후시딘 연고는 필수입니다. 미국은 처방전 없이도 편의점이나 약국에서 연고를 포함한  약들을 간단하게 구입할 수 있는데요.

 

넘어지거나 갑자기 긁힌 상처처럼 급한 상황에서 언제 약국을 갑니까. 앞에서 설명했듯이 이상하게도 한국 사람에게 잘 맞는 연고와 약들이 있어요.

 

🎈 미국갈때 반드시 가져가야 하는거!

후시딘 마데카솔 연고

올개닉 베이비 비염 연고

점안액 

 


 

기후가 좋은 LA라 알레르기 걱정은 없습니다. 그러나 비행기 타고 도착했을때 갑자기 바뀌는 환경이라 비상으로 구비하고 갑니다. 

 

사이즈도 작아서 많은 차지를 하지 않아, 가방 속에 소지하기도 좋거든요. 저는 저 세 가지를 꼭 가져가는데요. 이 중에 꼭 한개만 선택하라 하면 아이와 저를 위한 마데카솔과 점안액을 선택하겠습니다.

 

분명히 말하지만 내돈_내산이구요. 아이랑 LA 계획중이신 분들을 위한 정보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