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준비

미국 비자 사진 셀프촬영 방법

by 디저트같은여행 2024. 2. 19.
728x90

 

 

많은 분들이 사진관에서 여권/비자 사진 촬영을 합니다. 미국 비자 사진  셀프촬영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어린아이들이 계신 분들에게 유용한 방법입니다. 집에서 편하게 촬영할 수 있고, 금액도 절약할 수 있거든요.

 

 

< 목차 >

1. 미국 비자/ 여권 사진 규격
2. 셀프촬영 주의사항
3. 아기와 어린이 사진 숙지사항

 

미국 비자/여권 사진 규격

사진은 비자 신청할때 기본적으로 숙지하고 있어야 할 아주 중요한 사항입니다. 반드시 미국 대사관에서 요구하는 규격을 준수해야 합니다. 

 

 

▶ 사이즈

5 * 5 사이즈의 칼라 사진

 

- 머리가 22mm에서 35mm(1인치에서 1 3/8인치) 사이 또는 턱 아래에서 머리 꼭대기까지 이미지 전체 높이의 50%69% 사이인 크기여야 합니다.

 

- 현재 외모를 반영하기 위해 최근 6개월 이내에 촬영한 사진이어야 합니다.

 

- 바탕은  흰색이어야 합니다. 

 

- 종교적인 목적으로 매일 착용하지 않는 한 머리카락이나 헤어라인을 가리는 모자나 머리 가리개를 착용하지 마세요. 얼굴 전체가 보여야 하며 머리 덮개가 얼굴에 그림자를 드리우지 않아야 합니다.

 

- 의학적 이유로 안경을 벗을 수 없는 드문 경우를 제외하고는 새 비자 사진에서 안경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신청자는 최근에 안구 수술을 받았고 신청자의 눈을 보호하기 위해 안경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경우 의료 전문가/의료 종사자가 서명한 의료 진술서를 제공해야 합니다.

 

셀프촬영 주의사항

 

비자 (여권) 사진을 위해 전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지만, 직접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다만 외모를 변경하기 위해 사진을 디지털 방식으로 보정하거나 변경해서는 안 됩니다

 

 

 

 

잘 구성된 사진의 규격 사이즈는 아래와 같습니다.

 

< 종이 사진 / 디지털 사진 >

 

 

 

종이 사진과 디지털 사진 구성 템플릿의 정확한 사이즈는 아래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Photo Composition Template

 

travel.state.gov

 

 

 

아기와 어린이 사진 숙지사항

 

어린 아기와 유아의 사진은 촬영하기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하는 겁니다. 아래 중요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유아의 사진을 찍을 때 사진 속에 다른 사람이 있어서는 절대 안 됍니다. 또한 아이가 눈을 뜨고 카메라를 보고 있어야 합니다.

 

🎈 아기 사진촬영 꿀팁 🎈

평범한 흰색 또는 회백색 시트 위에 아기를 눕히십시오. 이렇게 하면 아기의 머리가 지지되고 사진에 일반 배경이 제공됩니다. 특히 아기가 누워있는 상태에서 위에서 사진을 찍을 때 아기의 얼굴에 그림자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반 흰색 또는 회백색 시트로 카시트를 덮고 카시트에 있는 아이의 사진을 찍습니다. 이렇게 하면 아기의 머리를 지지할 수도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