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아이랑 여행한다면 필수 쿠폰 (이거 꼭 챙기세요)
안녕하세요~
외가댁이 LA에 있어서
LA를 수시로 드나드는 여자에요.
최근에 아이랑 2달간 LA에서 머물러보니 코로나 이전과 많이 달라진 것들이 있더라구요. LA 아이랑 한 달 살기 장기간 머무시는 분들을 위해 좋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한 달 동안 LA에 머문다면 분명 아이한테는 많은 추억과 새로운 경험이 생길 겁니다. 물론 엄마 아빠의 노력이 필요해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인데요.
미국에 처음 방문하는 아이라면 워밍업으로 제일 먼저 이곳에 함께 방문해서 구경을 시켜주세요. 그리고 필요한 것들을 골라보면 되는데요. 한국판 다이소라서 가격 부담이 없을 겁니다.
머무시는 숙소 필요 생필품도 있고요. 가장 중요한 건 아이에게 멋진 추억이 될만한 미국 첫 스타트로 재미가 담긴 약간의 교육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미국 LA는 문화와 예술의 도시라서 박물관이 아주 잘 돼있어요. 유료 박물관부터 무료 박물관 아주 다양하게 넘쳐나는데요. 그중에서 돈을 주고서라도 꼭 아이와 함께 방문해 보길 강추하는 박물관이 있습니다.
제가 아이와 조카들 데리고 다녀보니 재미있어 한 곳이에요. 아이랑 함께 방문하는 박물관의 제 일 조건은 , 고리타분하지 않고 난해한 뜻으로 알 수 없는 작품들보다는.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곳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아이도 즐겁고 엄마도 즐거운 박물관이면서, 놀면서 자유롭게 아이가 편하게 미국 문화를 체험하면서 교육이 되는 장소! LA 한인타운에서 그리 멀지 않고 대중교통을 이용해서도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으로 추려 보았습니다.
LA 아이랑 여행할 때 필수 쿠폰
🎈 LA에서 놓치면 아까운 자동차 박물관
자동차 역사와 TV쇼 영화 등 할리우드에 출연한 자동차들을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전시관이랑 무료 자동차 레이싱 경기도 체험해 볼 수 있고요.
아이도 재미있어했지만, 자동차 마니아인 어른들과 마니아가 아니어도 한번 방문하게 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겁게 놀 수 있는 박물관입니다.
제가 다녀와보니까 참고로 박물관 입장권으로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추가로 돈을 더 내는 볼트투어는 안 해도 돼요. 볼트투어는 정말 희귀하고 역사적으로 뭔가 엄청난 가치가 있는 자동차들을 따로 모아두어서
관람할 수 있는 곳인데요.
물론 도슨투어처럼 설명해 주는 사람도 붙어있구요. 아이랑 LA 가서 다니는 박물관. 도슨트투어는 아이한테 곤욕입니다.
영어를 쏼라쏼라 언어적인 문제가 아니구요. 영어가 모국어인 조카들도 보아하니.. 아이들은 박물관에서 자유롭게 지들이 만지고 터치하고 느껴야 하는 것 같습니다. 도슨트투어 암만 신청해 봤자 아이들은 자기 발길 가는 데로 간다는 사실!!!
그러니 돈을 추가로 내서 하는 볼트투어는 어른들만 하면 되고요. 아이랑 피터슨박물관에 가실 땐 입장권만으로 충분합니다.
피터슨자동차 박물관 최저가보장제
🎈 LA에서 놓치면 아까운 타르핏츠
너무나 볼거리 가득한 곳이라 따로 포스팅을 해 놓았습니다. 꿀팁 정보도 함께 담아놨으니 참고해 보세요. 타르핏츠 박물관 → 바로 가기
타르피츠 박물관 최저가보장제
🎈 LA에서 놓치면 아까운 대통령박물관
차별과 편견이라는 심오한 이념에 대해 아이에게 가르쳐줄 수 있는 박물관이에요. 물론 처음에 갈 때는 미국대통령 도서관 가자~ 미국 대통령 박물관 가자~ 요런 식으로 말합니다.
박물관을 구경하면서 중간중간, 박물관에 나와서 밥을 먹으면서 중간중간. 박물관에서 보았던 것들을 이야기 나누기 좋은 주제거리가 많은 곳이에요.
어른인 저도 몰랐던 것들을 많이 알게 되고요. LA를 아이랑 장기간 방문하신다는 건 분명 단지 놀러만 가는 건 아닐 거예요. 각자 나름의 이유가 있을 테니까. 놀면서 자유롭게 아이가 편하게 미국 문화를 체험하면서 교육이 되는 박물관입니다.
대통령 박물관 최저가 보장제
LA에서 아이랑 행복한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
.
.
이 포스팅은 마이리얼트립 마케팅 파트너 활동의 일환으로,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그러나 순수한 내돈_내산임을 강조합니다. 그러나 순수한 저의 창작물임을 강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