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미국마트 타겟 (Target)에서 쇼핑하는 TIP

by 디저트같은여행 2023. 3. 15.
728x90

 

너무나 유명한 로고죠

 

 

 

 

캡틴아메리카 방패 아니에요

 

 

 

 

미국마트 타겟 Target 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텐데요. 미국에 오면 반드시 방문해 볼 마트인 타겟. Target에대한 이야기와 쇼핑할때 TIP을 소개하겠습니다.

 

 

 

 

미국마트 타겟 Target 에서 쇼핑하는 TIP

 

LA 다운타운을 걷다보면, 손에 타겟 봉지를 들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보일 거에요. 타겟 Target은 미국 전지역에  있는 소매업체인데요. 회사는 미국 인구 약 75%가  10마일 ( 약 16km) 이내 타겟 Target을 만날 수 있도록 설계했대요.

 

 

타겟홈페이지

 

 

 

 

                                             고객이 좋아하는 것을 더 많이 제공해라

 

 

 

고객이 좋아하는 것을 더 많이 제공하라는 가치 아래, 타겟 Target 매장 안에는 없는게 없을 정도로 다양한 카테고리별 물품으로 가득합니다. 매장은 깨끗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요.

 

 

마음을 타겟하다

 

 

상품 서비스 커뮤니티 등 전반적인 모든 것을 고객 중심으로 맞추기위한 전략으로  Target의 이름과 로고가 탄생되었다고 합니다.  고객이 편리하게 원스톱 쇼핑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다양한 물품을 제공하려고 노력하는게 타겟의 제 1 목표라 해요.

 

 

의류, 이불, 식료품, 문구류, 그로서리, 주방, 장난감, 서적 기타등등 없는게 없어요.  타겟에오면 다른 마트는 가지말고, 이곳에서 한번에 쇼핑 끝내라는 듯 정말 다양한 물품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쾌적한 환경에서 아이 데리고 쇼핑하기 편한 곳이다보니, 엄마들 입장에서는 편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담요, 베게, 솜이불 등 이런 품질 좋은 홈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서 주부들이 많이 구경을 가기도 하구요.

 

 

 

Target의 인기 비결

많은 미국인들이  target을 미국의 대표 마트로 떠올리는 이유는, 미국 전지역에 있어서이기도 하지만 품질좋은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중이라서 인대요.

 

 

대기업에서 PB 브랜드를 만드는 것처럼, 타겟 Target 또한 독보적인 제품 (브랜드)를 만들어요. 고객이 좋아하는 물건을 저럼한 가격에 고품질로 제공하는 걸 목표로 하고 있어요.  현재 40개 이상의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구요.

 

 

 

All in motion

가장 대표브랜드인 All in motion 이라고 있어요. 런칭 1년만에 10억 달러 매출을 달성한 활동복 및 스포츠용품 브랜드입니다.

 

타겟에서만 판매하고 있으니, 방문하신다면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 왜 인기가 있는지 / 구경해보시는 것도 재미있으실 겁니다. 

 

 

또한, 타겟 Target은 항상 지역 사회에 관심을 갖고, 지역사회 커뮤니티에 동참을 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전략을 추구해요.  방문하시는 지점 이벤트를 관심있게 보세요. 지역 스포츠 이벤트, 어린이 학교,  후원  및 기타 등등 재미난 것들을 알 수 있어요.

 

타겟 위치 찾기 

 

 

 

타겟 Target에서 쇼핑하는 tip

 

 

 

생활필수품 등 전 카테고리를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TARGET 앱을 다운받아 주세요.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기입과 필수 약관동의 등 간단한 절차로 회원가입은 쉽습니다. 

 

 

 

▶ 회원혜택

온라인쇼핑 or 오프라인 쇼핑 시 1% 적립과 생일 선물, 다양한 할인쿠폰, 최신트렌드 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시 핸드폰번호를 입력해도 되고, 앱 바코드를 보여주어도 됍니다. 만약 TREGET 레드카드로 결제를 한다면, 5% 적립을 받을 수 있어요. 

 

 

 

TREGET 레드카드는 연회비없는 카드로 (신용, 체크, 선불) 미국에 주소지와 계좌가 있어야지만 만들 수 있습니다. 단기 여행중이시라면 타겟 어플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으로 혜택을 누려도 좋을 듯 합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

 

많이 살수록 저렴해지는 마트도 방문해 보세요.

 

 

미국에서 반드시!! 방문해야 할 마트

많이 살수록! 많이 절약! 미국 LA에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마트를 소개하겠습니다. 할인받는 방법과 잇템으로 살만한 물건도 함께 추천드릴게요. 구매하지 않더라도 구경하는 재미

contents.premium.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