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라스베가스 3대뷔페 윈호텔 THE BUFFET 예약

by 디저트같은여행 2023. 2. 5.
728x90

 

 

 

 

라스베가스하면 어떤 음식이 떠오르시나요?

 

「라스베가스 가서  뷔페를 안먹었다면, 라스베가스 여행 했다고 할 수 없다 」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뷔페가 엄청 유명한대요.  오늘은 3대뷔페에 속하는 윈호텔의 더뷔페를 소개하겠습니다.

 

 

The Buffet at Wynn Las Vegas

 

 

< 목차 >

1. 윈호텔 분위기
2. 윈호텔 The Buffet 음식들
3. 윈호텔 The Buffet 예약방법

 

 

 

 

윈호텔 분위기 Wynn Las Vegas

 

저희가 라스베가스 3대 뷔페 중, 윈호텔 The Buffet를 결정한 이유는 묵었던 숙소와 가까워서인데요. 혹시 묵으시는 숙소가 윈호텔과 멀다면 걱정마세요. 라스베가스에는 듀스버스가 있거든요. 

 

 

 

반드시 알아야 할 라스베가스 듀스버스 타는 방법

라스베가스 시내스트립 투어와 야경투어할 때, 반드시 이용해야 할 이동수단인 버스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바로 지난 주말 (1월 마지막주) 정보인 만큼 최신 정보임을 알려드려요. 반드시 알

letsgo-ok.tistory.com

 

 

 

윈호텔건물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너무나 예쁜 모습에 여러분들에게 윈호텔 내부를 먼저 소개하고 싶습니다. 저는 지금 더뷔페로 가는 길입니다. 천장을 보세요. 마치 왕비가 된 듯한 느낌을 주듯, 궁전 속에  들어온 것만 같습니다.

 

 

 

음식을 먹으러 가는 길이 아니라,  산책하기 위해 나온 왕비의 정원을 거니는 듯 했습니다. 카메라를 꺼내지 않고는 못참을 정도였어요. 함께 간 엄마도 카지노가 있는 층인데, 공기가 쾌적하다면서 만족해 하시더라구요.

 

 

 

라스베가스 호텔은 저마다 특징이 있는데요. 낮의 거리와 야경으로만 보는 호텔의 겉모습만 보지 마시고, 꼭 호텔 실내 안을 직접 관람해보시길 추천합니다. 그 호텔이 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 고객에게 어떠한 가치를 전달하려는 건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단지 밥을 먹기위해 방문한 윈호텔이었는데요. 1층에서 더뷔페로 가는 길에 눈요깃거리가 많아서, 걸음을 자꾸만 멈추게 되었는데요. 명품 브랜드 BTQ 샾마다, 윈도우에 최신 상품을 진열해놓고 고급스러움을 뽐내고 있었습니다.

 

 

 

불가리 BTQ 도 입점 예정 중인 것인지, 매장 레이아웃 리모델링인 것인지 화려한 광고판으로 홍보중이었는데요. 화려함에 놀라  이쁘다는 생각이 저절로 들게 만든 윈호텔이었습니다.

 

 

 

 

윈호텔 The Buffet 음식들

 

(Wynn) 윈호텔의 The Buffet는 총주방장 Jason Duarte라는 사람이 완벽한 맛을 내기 위해 키친을 설계했다고 해요. 120여 가지의 맛있는 요리가 준비 되있고, 거부할 수 없는 디저트가 자꾸만 유혹을 합니다.

 

 

 

 

이거 꼭 드셔보세요!

 

 

윈호텔 더뷔페 가신다면, 꼭 드셔보시라는 음식은 너무나 많은데요. 윈호텔 이름이 써져있는, 요 도너츠 꼭 드시고 오세요. 금덩이 같은 장식 (먹는거임)과 윈호텔을 상징하는 글씨가 써져 있습니다. 먹기 아까울 정도에요. 

 

The Buffet는 성수기에는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어서, 저희는 하루 전날 저녁 예약을 했습니다. 윈호텔에서 숙박한게 아니라, 우선좌석 배정으로 선결제 예약을 했거든요. 대기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어서 너무나 편리한 시스템이었는데요. 예약하는 방법 알려 드릴께요.

 

 

 

윈호텔 The Buffet 예약방법

 

 

 예약할 수 있는 링크 올려드릴께요.

이걸 먼저 보세요.

 

저희는 다른 숙소에서 묵어서 가장 왼쪽 우선좌석, 선결제 예약을 눌렀습니다.

 

 

이용하실 날짜를 선택해 주세요

 

 

이용하실 시간을 결정해주세요.

조식 브런치 디너 가격이 다른데요.

어차피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브런치 가격이니, 고민하지 마시고

 

 

 

인원 결정해 주시고

 

맨 아래 보이는 끝없는 POUR TICKET은

절대 하지 마세요. 

 

 

Endless Pours 패키지는 무제한 와인과 칵테일, 맥주를 먹겠다인데요. 저거 않해도 윈호텔 더뷔페 내에 음료와 쥬스 무제한이에요. 자리에 착석해서 커피, 콜라, 쥬스 등 달라고 말해도 되구요. 따로 음료 코너에서 가져다 드셔도 됩니다. 와인과 맥주, 칵테일 먹으면 배불러서 윈호텔 더뷔페의 맛있는 음식들 얼마 못먹고 배 불러요.

 

 

 

저는 구글 메일 계정을 눌렀어요.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면 예약 완료입니다.

 

잠시 후, 메일함에 들어가셔서

예약완료 메일을 확인해보세요.

 

 

저희는 예약한 시간에 대기 없이, 아주 편하게 입장할 수 있었는데요. 윈호텔은 현금을 받지 않습니다. 만약 사전 예약하지 않고, 방문하신다면 현금이 아닌 신용카드를 갖고 가셔야 해요.

 

 

브런치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까지 

 $46.99(세금 별도)

 

 

저녁 식사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3시부터

$65.99(세금 별도)

 

 

Gourmet Brunch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까지

$50.99(세금 별도)

 

 

Gourmet Dinner(고메 디너)

$70.99(세금 별도)

 

 

공휴일 및 공휴일 주말에는 요금이 변경될 수 있어요.

어린이는 ½ 가격 (3세-9세)

 

 

The buffet 

 

3131 S Las Vegas Blvd, Las Vegas, NV 89109

 

윈호텔 더뷔페 예약하기 바로가기

 

The Buffet at Wynn | Las Vegas Buffets | Wynn Resorts

In addition to an extensive array of cocktails, wine and spirits, The Buffet features an Endless Pour package with limitless offerings of select cocktails, mimosas, wines, and beers. The Endless Pours package is available for $29.99 per person.

www.wynnlasvegas.com

 

 

라스베가스의 3대 뷔페 중

윈호텔의 더뷔페 꼭 맛보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

댓글